NEXIS

[LUXURY] 2019年 5월호 Gallery Kitchens , Minotti Cucine
  • 등록일

    2019-04-30 오후 5:25:01

  • 작성자

    관리자



 조리 공간에서 나아가 손님을 맞이하고 업무를 보는 ‘멀티 플레이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주방.

 오랜 전통과 끊임없는 디자인 혁신을 통해 거실과 주방의 경계를 허문 주방 가구 브랜드.

 

 

MINOTTI CUCINE

 


-  BRAND  - 

 1949년 아드리아노 미노티 Adriano Minotti가 설립한 미노티 쿠치네는 현존하는 최고가 주방 가구 중 하나로 손꼽힌다.

 중세 시대부터 대리석 가공 기술로 유서 깊은 이탈리아 베로나Verona에서 시작해 지중 해의 고요함을 담은 미니멀리즘 디자인으로

 주방 가구를 예술의 경지로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시각적 침묵과 정신적 평화’ 를 모토로 장식적 요소를

최대한 배제하고 대리석, 나무, 금속 등 소재의 물성을 있는 그대로 살린 디자인이 특징.

‘조르지오 아르마니 청 담’, ‘부산 센텀시티’를 설계한 세계적인 건축가

클라우디오 실베스트린Claudio Silvestrin 이 대표 디자이너다.

 

 

-  SIGNATURE - 

 ‘목재의 다이아몬드’라 불리는 최고급 흑단을 사용한 ‘테라Terra’ 컬렉션.

45°로 정밀하게 커팅한 대리석 측판과 상판, 서랍 전면이 빈틈없이 결합해 멀리서 보면 이음새 없이 하나의 큐브로 이뤄진 것처럼 보인다.

키큰장 안쪽의 작업대를 장식장이나 홈 가드닝 공간처럼 꾸민 후 손님을 맞이할 때마 다 개방하는 것도 이 시스템을 잘 활용하는 아이디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