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IS

[CASA LIVING] 2019年 9월호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맞춤형 이탤리언 키친 '페발까사'
  • 등록일

    2019-09-02 오후 3:31:28

  • 작성자

    관리자



FEBALCASA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맞춤형 이탤리언 키친


두 사람을 위한 요리가 만들어지고, 얼굴을 맞댄 채 대화를 나누는 주방 또한 예비부부가 품어온 로망일 터.

주방에 효율적인 동선과 실용적인 수납공간을 구현한다면 신혼생활이 한층 빛날 것이다.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을 실현해주는 것은 물론 예술 작품 못지않은 감각적인 소재와 디자인까지 갖춘 ‘페발까사’를 주목하자.

이탤리언 특유의 완벽함을 자랑하는 페발까사는 알루미늄과 유리 등 친환경적이고 안전한 소재에 정교한 기술력을 더한 주방 가구를 선보인다.

여기에 남다른 디테일이 더해져 가사를 더욱 즐겁게 이끈다. 무려 150여 개가 넘는 소재 텍스쳐를 보유하고

1000가지 이상의 디자인을 구현해 두 사람만의 라이프스타일에 꼭 맞는 맞춤 설계가 가능하다.

 

 

완벽함에 위트를 더한 혁신적인 주방 가구


페발까사의 ‘칼레이도스(Kaleidos)’는 컬러와 질감의 소재를 선택할 수 있는 스펙트럼이 넓어 니즈에 따라 맞춤 설계가 가능하다.

명민한 수납 공간도 장점이다. 특히 포켓 슬라이딩 도어 방식의 키큰장을 주목할 것.

측면으로 밀어 넣는 방식의 포켓 슬라이딩 도어는 사용이 편리할 뿐만 아니라 좁은 공간에서도 유용하다.

튼튼하고 부드럽게 움직이는 도어의 하드웨어와 내부 액세서리에서도 페발까사만의 완벽함을 엿볼 수 있다.

주방뿐만 아니라 거실과 서재에 이르기까지 무한대로 확장할 수 있는 다양한 디자인 모듈 또한 차별화된 포인트다.

칼레이도스 외에도 ‘아이스(Ice)’의 월디바이더(Wall Dividers)는 스위블 방식을 적용한 선반 모듈로

주방과 거실 양쪽에서 회전이 가능해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튼튼한 내구성 또한 돋보인다.

무거운 주물 냄비와 팬을 주로 사용하는 이탈리아에서 제작되는 가구인 만큼 도어와 선반의 두께를

최대 25mm까지 설계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식탁 다리를 강화유리를 활용해 완성하는 등 감각적인 요소요소가 빛난다.

페발까사의 특별한 면면을 두 눈으로 확인하고 싶다면 넥시스 갤러리로 향할 것. 사전 예약 후 방문할 수 있다.

 

-

 

1 친환경적이고 안전한 소재에 정교한 기술력을 더한 페발까사의 ‘칼레이도스’. 맞춤 설계가 가능하며

주방 외 거실과 서재에 이르기까지 무한대로 확장할 수 있는 디자인 모듈이 특징이다.
2 식기와 조리 도구, 소형 가전, 식료품을 편리하게 보관하고 꺼낼 수 있는 포켓 슬라이딩 도어 방식의 키큰장.

손쉽게 도어를 여닫을 수 있고, 문을 닫았을 때 깔끔하게 연출할 수 있다.

3 페발까사는 같은 모델 안에서도 다양한 컬러와 질감으로 표현이 가능하다. ‘아이스(Ice)’의 아일랜드 식탁은 다리를 강화유리로 완성한 것이 특징.

개방감을 주어 공간이 더욱 넓어 보이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식탁의 크기와 하중을 고려해 강화유리의 면적을 조절할 수 있어 안정감을 선사하는 것도 장점이다.

4 스위블 방식을 적용한 아이스의 월디바이더(Wall Dividers). 선반에 TV를 두고 회전하면 주방과 거실 양쪽에서 TV를 시청할 수 있다.

 

주소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541 문의 02-6951-5350